재활

본문 바로가기

재활

재활치료소개

메인 재활치료 재활치료소개

물리치료

  열, 전기, 광선, 물, 운동의 법칙과 같은 물리적 에너지 현상뿐만 아니라 도수적(manipulation)으로 통증의 완화, 근육의 수축 및 이완, 혈액의 순환, 비정상적 자세 및 운동 태를 개선시킬 목적으로 전문가인 물리치료사(physical therapist)에 의하여 이루어지는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치료입니다.

통증치료

  환자의 궁극적인 통증원인을 찾아 파악하여 그에 따른 치료계획을 세워 통증을 경감시키도록 도와드립니다.
저주파 치료기, 온열치료기를 사용하여 국소부위의 통증을 줄이며, 환자 각자에게 맞는 운동 및 마사지, 스트레칭을 교육하며, 치료 경과에 따라 단계별로 치료를 합니다.

작업치료

  질병이나 사고로 인해서 신체적, 정신적으로 손상을 받은 환자에게 능동적이고 목적 있는 활동(작업)을 제공하여 의미 있고, 유용한 작업을 수행하도록 함으로써 불완전한 기능을 보다 나은 상태로 만들고, 더 이상의 악화를 예방하고자 실시합니다.

연하운동

  연하곤란이 있는 환자들을 대상으로 정확한 검진과 검사를 통해 문제를 파악하고 먹고 마시는 생존과 관련된 영양공급뿐만 아니라 미각자극을 통한 뇌 회복촉진이라는 중요한 의미의 감각통합치료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연하 기능적 전기 자극 (Vital stim)

  바이탈 스팀은 연하재활 전기자극 치료를 시행하기 위한 기계 이름을 뜻합니다.
이는 연하장애를 가진 모든 환자분들에게 삼킴능력의 증진 및 회복을 도와줄 수 있도록 삼킴기능에 관여하는 턱 아래쪽 근육과 후두 올림근에 전기자극 패드를 붙여 전기적 자극을 통해 근육을 수축, 이완 시키는 신경근 전기자극 치료를 시행하여 연하장애를 개선시키는 치료입니다.


사이트 정보

회사명 : 회사명 / 대표 : 대표자명
주소 : OO도 OO시 OO구 OO동 123-45
사업자 등록번호 : 123-45-67890
전화 : 02-123-4567 팩스 : 02-123-4568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OO구 - 12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정보책임자명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